• 2023. 4. 10.

    by. 벨리곰88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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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구적인 건축가는 대부분의 미국인이 아메리카 원주민의 생활 방식에 대한 개념이 거의 또는 전혀 없었던 시기에 원주민 디자인과 문화를 기념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의 가장자리에 서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외감에 사로잡혀 이 1마일 깊이의 틈을 들여다봅니다. 그러나 나는 협곡의 가장자리에 달라붙어 있는 70피트 높이의 탑을 보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1932년에 지어졌으며 고대 아메리카 원주민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Desert View Watchtower는 Mary Colter(1869-1958)의 작품입니다. 그녀 시대의 몇 안 되는 여성 건축가 중 한 명인 Colter는 아메리카 원주민과 미국 남서부의 스페인 유산에 뿌리를 둔 건물을 선호하여 유럽 디자인을 거부했습니다.

    콜터는 애리조나 주 윈슬로에 있는 농장 스타일의 라 포사다 호텔 (1930)부터 석화 숲 국립공원의 페인티드 데저트 인 내부(1947)까지 모든 것을 디자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상징적인 그랜드 캐년 건물은 그녀가 초기(대부분 백인) 관광객들이 이 지역이 어떻게 다양한 수천 년 된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와 문명의 본거지인지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왔는지에 대한 최고의 증거를 제공합니다.

    매년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Colter의 이야기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녀는 결혼도 하지 않았고 아이도 없었습니다. 대신 그녀는 미국 남북 전쟁(1861-65) 이후 미국 서부(이미 아메리카 원주민이 거주하고 있음)를 정착민과 이후 관광객에게 "개방"하기 위해 협력하는 두 회사(Atchison, Topeka 및 Santa)의 방문 건축가가 되었습니다. Fe Railway (Santa Fe라는 별명); 경로를 따라 레스토랑과 호텔을 지은 Fred Harvey Company.

    두 회사는 괜찮은 호텔이 없고 산타페의 철도 노선을 따라 저렴한 음식을 찾기가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1880년대에 산타페는 프레드 하비(Fred Harvey)와 힘을 합쳐 남서부 지역의 고품질 숙박 시설 건설을 의뢰함으로써 관광객을 유인했습니다.

    Colter는 정규직으로 고용된 1902년부터 1910년까지 Harvey에서 프리랜서로 일했으며 1947년까지 Harvey의 자주 찾는 건축가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는 호텔, 골동품 상점 및 휴게소를 설계하여 지역의 풍경과 문화를 전달했습니다. 그녀의 푸에블로 스타일 회반죽 벽, 노출된 나무와 돌, 성인을 위한 벽감은 미국 남서부의 토속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 선택은 건물에 대해 상상한 배경 이야기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La Posada는 1800년대 초 스페인 목장 스타일의 건물이었고, Hermit's Rest는 소박한 산악인의 피난처였으며, The Desert View Watchtower는 협곡을 지키는 고대 원주민 건물이었습니다.

    백인이지만 Colter는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과 건축에 대한 평생 학생이었으며 남서부에 대한 그녀의 "비전"은 관광객들에게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해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Colter는 남성이 지배하는 분야의 선구자였으며 "시간의 시험을 견뎌 왔으며 미국 문화유산의 일부인 중요한 위원회를 담당했습니다."라고 여성 주도 건축 회사인 Page & Turnbull의 H Ruth Todd는 말했습니다. Colter의 Grand Canyon 건물 몇 개를 복원했습니다.

    건축 디자이너 Geraldene Blackgoat(나바호)는 "주로 백인 남성 건축가에 초점을 맞춘" 학교에서 Colter에 대해 배우지 않았지만 "Colter가 아메리카 원주민 고유의 디자인을 인정하고 경의를 표하는 특권을 사용한 것에 대해 공로를 인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red Harvey에 대한 Colter의 첫 번째 임무는 Albuquerque의 Alvarado Hotel에 있는 Indian Building의 인테리어를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 평면도는 방문객을 아메리카 원주민 공예품을 지나 여행자가 자신의 원주민 공예품을 살 수 있는 상점으로 안내했습니다. Harvey는 원주민 문화와 관련된 고품질 공예품을 선보이고 싶었기 때문에 그의 회사는 건물에서 담요를 짜는 Navajo 직공 Elle of Ganado를 포함하여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가를 고용하여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콜터의 관심은 삼촌이 가족에게 1870년대에 몬태나에서 수감되었던 수족 수감자들의 스케치 시리즈를 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Colter는 그림을 보관하고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평생의 관심을 키웠으며, 예술품을 수집하고, 춤에 참석하고, 남서부와 멕시코 전역을 여행하며 원주민 및 히스패닉 예술과 건축을 공부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Colter는 남서부 아메리카 원주민 커뮤니티와 강력한 유대 관계를 발전시켰습니다. 뉴멕시코 주 갤럽 에 있는 Colter's El Navajo Hotel에서 저명한 나바호 주술사인 Miquelito는 호텔 벽에 12개의 나바호 모래 그림을 그리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리고 1923년 엘 나바호(El Navajo)의 개장식에는 구호와 축복을 주도한 15명의 유명한 나바호 주술사를 포함하여 2,000명의 아메리카 원주민이 참석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에 있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영향을 받은 그녀의 건물도 비슷한 개관식을 가졌고, 1933년 Desert View Watchtower의 개장에는 호피 장로들이 이끄는 축복이 있었습니다.

    El Navajo는 1957년에 철거되었는데 Colter는 크게 당황했습니다. 그녀의 다른 많은 철도 관련 건물은 살아남았지만 자동차 여행이 증가하면서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랜드 캐년은 Colter의 남은 작업이 가장 집중된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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